본문 바로가기

PHOTO

[22.04.23] NELL’S SEASON 2022 'Singles'_유니버설아트센터

(락리 놀릴 생각에 입꼬리가 먼저 들썩거리는 중ㅋㅋ)

 

(재경이)

 

(기타 치는 거)

 

(따라 하는 중ㅋㅋㅋㅋㅋ 꽤 비슷해서 뒷모습으로도 알 수 있는 그 자세)

 

(엠디 홍보 중.jpg)

 

(훈사장이 뒤에 바가 있어서 피나콜라다 시켜 먹어야 할 것 같다고 하니까 쪼그려 바에 들어가더니 쉐킷 쉐킷)

 

(머그컵 재고를 없애기 위한...)

 

(목에 저걸 뭐라 불러요? 이상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또 어울리네...?)

 

(훈사장님 완전 귀엽쟈나!!!!)

 

(글매 눈빛이 좋아서///)

 

(공연 괜찮았으면 나가시면서 엠디를 사라고ㅋㅋㅋ 엠디팔이 시작은 김종완이었다.)

 

(예쁘게 꾸며진 음악 다방)